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키움증권, 국내선물옵션 통합 MTS '영웅문S Futures+' 베타테스터 모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키움증권이 다음달 10일까지 국내 주·야간 선물옵션 통합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영웅문S Futures+' 베타버전을 공개하고 베타테스터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키움증권, 국내선물옵션 통합 MTS '영웅문S Futures+' 베타테스터 모집
AD


국내선물옵션 통합 MTS인 영웅문SF+는 기존 여러 앱으로 나눠져 있던 국내 주·야간 파생상품들을 한 곳에서 매매 가능하도록 개발한 키움증권 파생상품 전용 MTS이며, 시세를 한 화면에서 전환시켜 볼 수 있어 화면을 이동해야 하는 불편함을 최소화시켰다.


영웅문SF+는 이미 사용자들로부터 검증된 국내주식 MTS 영웅문S와 동일한 수준의 플랫폼을 차용했으며 이전 버전에서 부족했던 차트기능을 영웅문S 수준으로 올려 더 강력해진 차트툴을 제공한다.


또한 베타테스터에 참여하고 영웅문SF+를 통해 주야간 선물옵션을 각각 1계약씩 거래 하거나 오류 및 개선사항을 올려준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키움증권은 새롭게 통합된 영웅문SF+의 베타테스터에게 먼저 공개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와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