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배스킨라빈스, ‘해피아워! 오늘의 음료 1+1’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배스킨라빈스, ‘해피아워! 오늘의 음료 1+1’ 진행
AD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따뜻한 봄을 맞아 ‘해피아워! 오늘의 음료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6일까지 총 5일간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요일별로 지정된 ‘오늘의 음료’를 구매하면 동일 제품을 하나 더 제공하는 행사다.


배스킨라빈스가 선정한 ‘오늘의 음료’는 얼음을 갈아 넣은 블라스트와 달콤한 아이스크림이 들어간 쉐이크 등이다. 22일 ‘와츄원 쉐이크’를 시작으로, 23일에는 ‘스트로베리 블라스트’, 24일에는 ‘카푸치노 블라스트 오리지널’을 구매하면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4월 신규 음료 ‘레몬라임 블라스트’와 ‘카푸치노 블라스트 헤이즐넛’은 각각 25일과 26일에 오늘의 음료로 만나볼 수 있다. 음료 가격은 4000원부터 4800원까지 다양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당일 음료 소진 시 종료되며, 타 제품 교환 및 사이즈 변경과 타 쿠폰, 행사, 제휴 할인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본격적으로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아이스 음료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고객들이 배스킨라빈스의 다양한 음료를 편하고 즐겁게 마실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