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금호타이어, 3년 만에 TV광고…메인 카피 '균형으로 세상을 움직이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금호타이어, 3년 만에 TV광고…메인 카피 '균형으로 세상을 움직이다'
AD


[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금호타이어가 신규 기업 브랜드 TV광고 '균형으로 세상을 움직이다' 편을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2016년 '더 안전한 타이어' 시리즈 광고 이후 3년 만이다.


지난 주말부터 TV와 온라인 미디어 등을 통해 방영되고 있는 이번 광고는 브랜드 슬로건인 'Better, All-Ways'를 기반으로 금호타이어가 추구하는 바인 '균형'의 가치를 간결한 메시지와 함께 전달한다.


광고 영상에서는 다양한 도로에서 고속으로 주행하는 차량이 빠르게 바뀌는 장면과 함께 모든 운전에는 주행성, 정숙성, 제동력 등 다양한 특성이 있고 그 중심에는 균형이 있다는 의미를 자막으로 표현했다. 이어 각 특성을 담은 스파이더 차트 한 중간에 '균형으로 세상을 움직이다'라는 메인 카피를 넣었다.



김성 금호타이어 G.마케팅담당 상무는 "이번 광고가 본격적인 경영 정상화의 신호탄이 돼 균형으로 세상을 움직이는, 재도약하는 금호타이어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혜원 기자 kimhy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