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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증권 시럽웰스, 출시 17개월만에 20만 회원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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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증권 시럽웰스, 출시 17개월만에 20만 회원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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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SK증권은 시럽웰스가 출시 17개월 만에 회원 수 20만명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채권상품은 서비스 오픈 후 32차례 완판을 기록했다. 일부는 판매 개시 후 1시간 만에 물량이 소진될 정도로 인기가 높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시럽웰스는 투자자의 눈높이에 맞춰 쉽고 편한 투자 서비스 제공이 강점이다. 각 상품의 최소 가입금액을 낮추고(펀드 1000원, 채권·로보어드바이저 10만원 이상), 전문가 추천상품을 통해 접근성을 높인 점도 장점이다. 경제 방송 출신 작가들이 재테크, 경제 관련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지난 3월에는 주요 화면이 개편됐다. 첫 화면을 마이머니?추천금융?이벤트 등으로 구성했고, 상품의 디자인을 개선해 주요 정보의 가독성을 높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향후 SK증권과 SK플래닛은 고객 맞춤형 상품과 서비스 제공으로 시럽웰스를 더 쉽고 가볍게 투자할 수 있는 생활투자플랫폼으로 발전시킬 방침이다.


고객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CMA 개설 고객에게 1만5000원의 기프티콘?OK캐쉬백?네이버?카카오페이 등의 포인트를, 로보어드바이저 고객에게 천연가죽 여권 케이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달에 시작한 출첵 서비스를 이용하면 고객은 월 최대 2400원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시럽웰스는 SK증권과 SK플래닛이 제휴해 시럽월렛 내 운영 중이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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