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금감원, 5일 소셜라이브 '나우' 시즌2 시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누적 조회수 50만회 돌파…"영화 '돈'의 실제 인물을 만나다"로 시즌2 첫방송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 금융감독원은 오는 5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방송인 소셜 라이브 '나우(NOW)' 시즌2를 새롭게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다음날 오후 1시32분 시작되는 시즌2 첫방송은 시청자 설문조사 결과 관심을 반영해 "영화 '돈'의 실제 인물을 만나다"로 편성했다.


금감원은 시즌2 방송에 시청자들의 목소리와 트렌드를 반영하기로 했다. 설문조사, 댓글 등을 통해 시청자들이 관심을 갖는 금융이슈, 금융현장 등을 파악한 후 관련 전문가, 금감원 직원이 출연해 해당 이슈를 쉽고 재미있게 설명하도록 할 예정이다. 금융현장 탐방도 추진할 계획이다.


금감원은 시청자 접근성 강화를 위해 페이스북 페이지 뿐 아니라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동시에 시청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금감원 소셜 라이브는 페이스북을 통해 금융 소비자와 쌍방향으로 소통, 금융정보를 전달하는 방송이다. 지난해 5월4일부터 총 18회 방송됐으며 현재까지 회당 평균 2만회, 누적 조회수 50만회를 넘어섰다. 방송 시각은 매월 첫째, 셋째주 금요일 오후 1시32분이다. 윤석헌 원장과 유광열 수석부원장이 직접 '추석특집', '온라인 채용설명회' 편에 출연해 많은 관심과 호평을 받았다.




권해영 기자 rogueh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