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물산, 올해 래미안 단지 26곳에 '헤스티아 서비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삼성물산, 올해 래미안 단지 26곳에 '헤스티아 서비스'
AD


래미안, 입주민 대상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올해 '공감마당' 신설…배움·나눔 경험 기회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올해 총 26개 래미안 단지 2만4000여 입주가구를 대상으로 다양한 입주민 체험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래미안은 2005년부터 입주고객 대상 서비스 '헤스티아'를 운영 중이다. 헤스티아 서비스는 도움마당, 배움마당, 나눔마당 등 3가지 서비스로 이뤄진다.


도움마당은 에어컨·전열교환기 필터청소, 렌지후드 청소 등 가구 내 불편사항을 해결하는 활동이며 배움마당은 미니정원, 소이캔들(향초) 만들기 등 입주민의 취미활동 관련 교육 서비스다. 나눔마당은 입주민 물품 기증 등 입주민과 래미안이 함께 시행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올해는 공감마당 프로그램을 신설한다. 공감마당은 배움·나눔마당의 특징을 결합, 입주민들에게 취미활동 경험과 기부 기회를 함께 제공하는 활동이다.


삼성물산은 지난 달 23일 래미안 답십리 미드카운티에서 입주민 40여명과 공기 청정 화분 만들기 활동을 진행했다. 공기 청정 화분 만들기는 올해 도입한 공감마당 프로그램 중 하나로 입주민은 당일 화분 2개를 제작, 1개는 강동구 자원봉사센터를 통해 지역 사회복지단체에 기부했다.



삼성물산은 "다양한 고객만족 서비스로 아파트부문 국가고객만족도조사(NCSI) 21년 연속 1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4년 연속 1위를 수상하는 등 최고의 아파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올해 상반기 중 11개 래미안 단지에서 공감마당 활동을 시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