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GC인삼공사, '정관장 사푼사푼' 카페 세종점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KGC인삼공사, '정관장 사푼사푼' 카페 세종점 오픈
AD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KGC인삼공사가 세종특별시 어진동에 건강 라이프스타일 카페 ‘정관장 사푼사푼’ 세종점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정관장 사푼사푼 세종점은 1·2 층 복층 매장으로 총 274.56㎡(1층 82.77㎡, 2층 191.79㎡) 규모이며 1층에서는 주문과 테이크아웃을, 2층에서는 넓고 여유로운 좌석에서 편안하게 카페를 즐길 수 있다.


정관장 사푼사푼만의 특징인 인삼밭과 자연을 모티브로 한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를 세종점에서도 그대로 살렸으며 통유리에서 들어오는 채광으로 카페에 멋스러움을 더했다.


카페 이름인 ‘사푼사푼’ 은 홍삼의 핵심성분인 사포닌과 음식의 맛과 영양을 담아 전달하는 스푼의 합성어다. 순 우리말로는 '가볍게 발을 내딛는 모양' 또는 '몸과 마음이 가볍고 시원한 상태'를 의미한다.


주력 메뉴는 ‘진생치노’ 와 ‘콜드브루’다. 정관장 6년근 홍삼을 담아 건강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한 진생치노는 맛과 건강을 모두 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콜드브루는 크고 둥근 얼음을 잔에 담아 독특한 비주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



이밖에 미국 유기농 인증을 받은 공정무역 원료를 사용한 허브티, 우유 함량을 최대로 끌어올린 아이스크림 등 총 47종의 다양한 메뉴들이 구성돼있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