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유플러스, 5G 휴대폰 전문관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LG유플러스, 5G 휴대폰 전문관 오픈
AD


[아시아경제 구채은 기자] LG유플러스는 5G 단말기를 쉽게 살수 있도록 자사의 공식 온라인몰인 '유플러스샵(U+Shop)'에 5G 휴대폰 전문관을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5G 휴대폰 전문관은 LG유플러스만의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하고 5G 단말 출시를 알려준다. 현재 갤럭시S10 5G 단말기와 LG V50 출시 알림 신청 서비스뿐 아니라 자사의 5대 5G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주고 있다. 단계적으로 보다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안내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이를 기념해 4월 4일까지 풍성한 사전 혜택을 제공하는 '오지(5G)는 어드벤처' 캠페인을 실시한다. 자사 5G 서비스에 대한 설명을 직접 듣고 응모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다. LG유플러스는 이번 캠페인에 참가한 고객 전원에게 5GB 상당의 5G 데이터 쿠폰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곧 출시되는 갤럭시S10 5G 휴대폰(10명), 치킨 모바일 교환권(100명) 등을 증정한다.



박준동 LG유플러스 신채널영업그룹장(상무)은 "향후에도 지속적인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5G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이를 기반으로 시장을 선점해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구채은 기자 faktu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