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배틀트립' 김태훈·양재웅 지적 케미 폭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배틀트립' 김태훈·양재웅 지적 케미 폭발 '배틀트립' 김태훈 / 사진=KBS
AD



‘배틀트립’ 김태훈이 캄보디아 여행을 강력 추천해 관심이 집중된다. 특히 캄보디아 전문가 김태훈과 정신과 전문의 양재웅이 지적 케미를 폭발시키며, 배우면서 즐기는 역사 여행의 참 맛을 전파할 것으로 기대감이 높아진다.


김태훈은 “한 번은 꼭 가봐야 하는 곳”이라며 캄보디아를 여행지로 강력 추천했다. 여행을 떠나기에 앞서 김태훈은 캄보디아를 인상적인 여행지라고 밝힌 데 이어, “첫 날은 내가 세팅을 할게. 앙코르와트나 사원 쪽은 내가 가봤으니 그쪽 일정을 짜 볼게”라며 여행 경험을 바탕으로 한 알찬 여행 설계를 예고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이에 여행 첫날 김태훈은 캄보디아의 대표적인 고대 유적지의 포인트만 쏙쏙 담아낸 여행을 설계해 양재웅을 감탄케 했다.


특히 김태훈은 “여기가 사람들이 잘 모르는 관전포인트”라며 ‘앙코르와트’ 벽면에 새겨진 부조의 숨겨진 디테일을 짚어 주는가 하면, 유적지에 관해 몰랐던 사실들을 알려주는 등 상세한 설명을 덧붙여 보고 듣는 재미를 더했다고 해 호기심이 고조된다.


이와 관련 ‘배틀트립’ 측은 “김태훈은 여행 내내 캄보디아의 고대 유적지들의 각기 다른 특성과 포인트를 짚어내며 쉽고 재밌는 설명을 쏟아내는 진정한 여행 가이드의 면모로 양재욱을 감탄케 했다”며 “시청자분들도 김태훈의 설명에 집중하며 간접적으로나마 캄보디아로 역사 여행을 떠나는 시간을 가져 보시면 좋을 것 같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이날 밤 9시15분에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