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포스코대우, 제 2 직장 어린이집 개원…'워라밸' 선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영유아 총 200여명 수용, 임직원 보육 수요 100% 지원

포스코대우, 제 2 직장 어린이집 개원…'워라밸' 선도
AD

[아시아경제 기하영 기자]포스코대우가 인천 송도 사옥에 제 2 직장 어린이집을 개원하고 일·가정 양립 직장 문화 정착에 앞장선다.


포스코대우는 14일 '포스코타워 꿈나무 어린이집' 개원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포스코대우의 두 번째 어린이집으로 인천 송도 사옥 3층에 위치, 약 250평 규모로 영유아 100여명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회사 주변 보육시설 부족에 따른 임직원들의 보육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설립됐다.


이번 제 2 직장 어린이집 신축으로 2015년에 개원한 제 1 직장 어린이집과 함께 총 200여명의 영유아를 수용할 수 있게 됨으로써 임직원 보육 수요를 100% 지원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됐다.


포스코대우 관계자는 "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복지정책을 확대해 일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함으로써 포스코대우의 경쟁력을 높이겠다"며 "일·가정 양립 직장 문화 조성은 물론, 저출산 문제 해소를 위한 복지제도를 점차 확대해 '더불어 함께 발전하는 기업시민'으로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개원식에는 김영상 포스코대우 사장, 김온기 푸르니보육지원재단 대표, 이용석 경영지원본부장, 우은영 포스코타워 꿈나무 어린이집 원장, 유현주 학부모 대표, 임재욱 근로자위원 대표 등이 참석했다.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