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마이리얼트립, 최형표 스카이스캐너 한국 총괄 영입

시계아이콘00분 2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마이리얼트립, 최형표 스카이스캐너 한국 총괄 영입 최형표 총괄
AD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자유여행 플랫폼을 운영하는 마이리얼트립(대표 이동건)은 글로벌 항공권 가격비교 서비스 '스카이스캐너'의 최형표 한국 총괄을 항공기획 총괄로 새롭게 영입했다고 13일 밝혔다.


최형표 총괄은 서울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맥킨지앤드컴퍼니를 거쳐 2015년부터 스카이스캐너 한국 총괄을 맡아 왔다. 마이리얼트립은 최형표 총괄을 필두로 항공권 관련 전분야를 전담하는 항공기획팀을 새롭게 신설하고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또한 지난 1월 선보인 호텔 가격 비교와 항공권 발권 서비스의 데이터 분석을 통해 현재 주력인 투어와 액티비티 상품의 맞춤형 추천 서비스로 교차판매 전략에 집중해 나갈 계획이다.



이동건 마이리얼트립 대표는 "지난해 시작한 항공권 서비스는 짧은 기간 동안 빠르게 성장해 올해 1500억원 거래액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항공권 판매가 늘어날수록 데이터 분석 결과도 보다 정교해져 고객들의 취향에 꼭 맞는 상품들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