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간안내]'명견만리: 불평등 병리 금융 지역 편' 外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신간안내]'명견만리: 불평등 병리 금융 지역 편' 外
AD


◆명견만리: 불평등 병리 금융 지역 편='명견만리' 시리즈의 네 번째 편. 공동체를 붕괴시키는 불평등 문제와 사회구조의 영향을 받는 개인의 정신건강, 화폐를 밀어내며 새롭게 재편되는 미래 금융 등의 현주소를 살피고 전 세계가 찾아낸 대안과 지혜를 나눈다. 각종 트렌드와 사례, 데이터 등을 통해 현재의 변화와 미래의 기회를 모두 포착한다. '문제'보다 잠재된 '기회'에 주목하는 시각이 돋보인다. 저인망식 자료조사를 바탕으로 한 취재와 풍부한 사례 분석 등으로 각 이슈에 접근하는 균형 잡힌 길을 제공한다. (KBS '명견만리' 제작진/인플루엔셜)


[신간안내]'명견만리: 불평등 병리 금융 지역 편' 外


◆치과의사도 모르는 진짜 치과 이야기=현직 치과의사가 기존 치과 상식에 반기를 들고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임상 경험과 연구 등을 바탕으로 충치에서 임플란트까지 치과에 가기 전 알아둬야 할 정보들을 전달한다. 무조건 치료와 처치에만 집중하는 풍토를 우려하는 한편 식생활, 생활 습관 등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저자는 말한다. "치과의사는 여러분의 치아를 책임지지 않습니다. 당신의 치아는 당신의 것입니다." (김동오/에디터)



[신간안내]'명견만리: 불평등 병리 금융 지역 편' 外


◆곧 죽어도 등교=익명의 연애편지를 좇는 유쾌한 미스터리부터 운동부 폭행과 다문화 가정 차별을 그린 어두운 호러까지 다양한 색깔의 작품 여덟 편을 모은 단편소설집. 온라인 소설 플랫폼 브릿G를 통해 선별된 작품들이다. 일반적인 소재들을 독특한 방식으로 풀어내 제각각 다양한 개성을 보인다. 짤막한 호흡으로 챕터가 쉰 개 이상이거나 인물들이 학교의 번호로만 불리는 작품들도 있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송헌 외/황금가지)




이종길 기자 leemea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