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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토]삼성디스플레이 커브드 모니터, B2B시장 1천만개 판매 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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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토]삼성디스플레이 커브드 모니터, B2B시장 1천만개 판매 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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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삼성디스플레이가 올해 북미와 B2B(기업 간 거래)시장에 커브드 모니터 패널을 본격 공급하며 지난해 대비 30% 늘어난 연간 1000만개 판매에 도전한다고 27일 밝혔다. 삼성디스플레이는 2014년 세계 최초로 커브드 모니터 패널을 출시했으며 현재 23.6형에서 49형까지 총 10종의 커브드 모니터 패널을 중국, 대만, 일본 등에 공급하고 있다. 커브드 모니터는 고유의 높은 몰입감, 임장감, 시야각, 화면비 등의 강점을 바탕으로 23형 이상 중대형 프리미엄 모니터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삼성디스플레이 신입사원이 49형 울트라와이드(Ultra Wide) 커브드 모니터 패널을 소개하고 있다.





박소연 기자 mus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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