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놀라운 토요일' 로운·찬희 출연…물오른 예능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놀라운 토요일' 로운·찬희 출연…물오른 예능감 23일 '놀라운 토요일'에서는 그룹 SF9 로운과 찬희가 출연한다. / 사진=tvN
AD



23일 방송하는 tvN '놀라운 토요일'에는 SF9 로운과 찬희가 출연해 물오른 예능감을 뽐낸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로운과 찬희는 거침없는 입담으로 스튜디오 장악에 나섰다. 먼저 로운은 "'놀토'를 너무 좋아한다. 본방송을 못 보면 다시보기로 본다"며 '놀토' 골수팬임을 인증해 멤버들에게 놀라움을 안겼다.


특히 로운은 "TV로 봤을 때 절반 이상은 맞혔다. 최소 키 역할은 수행할 수 있다"며 지금까지 스튜디오를 찾았던 그 어떤 게스트보다 큰 자신감을 내보여 멤버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았다.


또한 이날 녹화에서는 로운과 찬희의 물오른 예능감이 빛을 발했다. 붐에게 힌트를 얻어내기 위해 두 사람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SKY 캐슬' 등장인물 성대모사 개인기를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이날 입대 전 마지막으로 녹화에 참여한 한해는 그 어느 때보다 열정 가득한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해는 "오랜만에 큰 목소리 내도 되냐, 갑자기 느낌이 확 왔다"라며 정답을 향한 열의를 불태우기도 했다.



한편, tvN '놀라운 토요일은 이날 오후 7시40분에 방송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