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윤재옥, 한국당 최고위원 출마선언…“총선 승리하는 길 찾겠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민심과 소통하는 당의 메신저 될 것”

윤재옥, 한국당 최고위원 출마선언…“총선 승리하는 길 찾겠다” [이미지출처=연합뉴스]
AD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윤재옥 자유한국당 의원은 31일 “우리당의 변화와 승리를 만들어가는 최고위원이 될 것”이라며 “기필코 승리하는 한국당을 만들겠다”며 최고위원 출마를 선언했다.


윤 의원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한국당이 내년 총선에서 승리하는 길을 찾는 네비게이션이 되고자한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총선 송리의 관건은 결국 민심을 꿰뚫는 전략에 있다”며 “민심과 소통하고 민심과 교감하는 당의 새로운 메신저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원칙을 망각하고 균형을 상실했던 지난 총선에서부터 한국당은 이미 야당이었다”며 “균형감을 상실한 채 민심의 바다에서 가라앉거나 산으로 가는 우를 범해선 안 된다”고 덧붙였다.


윤 의원은 “이번 전당대회는 한국당이 국민 속으로 한걸음 다가가느냐 아니면 분열과 갈등의 굴레에 갇혀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지느냐를 가르는 기로에 선 전당대회”라며 “명실상부한 수권정당으로 국민 곁에서 국민과 함께하는 한국당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윤 의원은 “한국당을 태평성대형 조직에서 풍전등화형 조직으로 탈바꿈시키는 데 앞장설 것”이라며 ”당의 최고의사결정기구인 최고위원회의가 합리적이고 상식적이며 신뢰받는 회의체가 될 수 있도록 균형추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