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화 박정진, 프런트 연수로 새 출발…'전력분석 및 스카우트' 업무 수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한화 박정진, 프런트 연수로 새 출발…'전력분석 및 스카우트' 업무 수행 한화 이글스 박정진/사진=아시아 경제DB
AD


[아시아경제 박승환 인턴기자] 한화 이글스 박정진이 프런트로 재출발한다.


31일 한화 이글스는 "지난해 말 자유계약 신분으로 전환됐던 박정진에 대해 구단 내부 업무 연수 기회를 제공키로 했다"고 밝혔다.


한화 이글스는 박정진의 팀에 대한 애정과 야구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높이 평가해 이번 시즌 구단 전력분석 및 해외 스카우트 등의 업무 연수를 진행하도록 했다.


이를 위해 한화 이글스는 "박정진을 스프링캠프에 합류시켜 전력분석 업무에 대한 트레이닝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박정진은 "캠프 종료 후 외국인 선수 스카우트를 위한 해외 출장을 통해 외국인 선수 정보 수집 업무를 수행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이와 관련 박정진은 "선수가 아닌 다른 신분으로 캠프에 참가하니 또 다른 설레임이 있다"며 "이번 캠프는 나에게 새로운 것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좋은 기회를 주신 구단에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정진은 이어 "좋은 기회를 얻은 만큼 앞으로 후배들을 위해 헌신하는 마음으로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박승환 인턴기자 absolut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