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 이재원, 인천고에 4년간 1억2000만원 기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SK 이재원, 인천고에 4년간 1억2000만원 기부 SK 와이번스 이재원/사진=SK 와이번스 제공
AD


[아시아경제 박승환 인턴기자] SK 와이번스(이하 SK)의 이재원 선수가 29일 오후 4시30분에 인천고등학교에서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재원 선수는 인천지역의 프렌차이즈 스포츠 스타로서 지역사회와 야구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매년 3000만D원씩 4년 동안 총 1억2000만원을 인천고등학교 총동창회에 기부하기로 했다.


기부금 전달식은 이재원 선수와 이기문 인천고등학교 총동창회장, SK와이번스 관계자 등이 참석하여 인사말, 서약서 작성, 기념 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이재원 선수는 “인천에서 야구를 시작해서 지금의 내가 있기까지 항상 따뜻한 응원을 보내주신 팬과 지역사회에 보답하고 싶었다. 약소하지만 이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인천, 야구, 그리고 후배들을 위해서 이바지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재원 선수는 인천지역 저소득층 환자에게 안과수술 비용을 지원하는 ‘행복한 EYE’ 캠페인을 4년간 진행해오고 있으며, 지난 시즌 중 소아암 어린이를 돕기 위해 직접 헌혈을 하는 등 사회에 기여하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들을 실행해오고 있다.




박승환 인턴기자 absolut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