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싱가포르 배우 펑웨이중, 군사 훈련 중 사고로 사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싱가포르 배우 펑웨이중, 군사 훈련 중 사고로 사망 싱가포르 배우 펑웨이중 / 사진=펑웨이중 인스타그램 캡처
AD



싱가포르 배우 펑웨이중(28·??衷)이 예비군 훈련 중 사고로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다.


싱가포르 국방부(MINDEF)는 지난 23일(현지시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펑웨이중이 23일 오후 8시45분께 뉴질랜드 와이카토 병원에서 사망했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19일 펑웨이중은 뉴질랜드에서 진행된 예비군 군사 훈련에 참여했다. 당시 그는 자주포를 수리하던 중 포신과 충돌해 복부와 가슴에 상처를 입었다.


이후 펑웨이중은 뉴질랜드 해밀턴시 와이카토 병원으로 옮겨져 4일 동안 세 차례 수술을 받았으나 23일 밤 눈을 감았다.


펑웨이중 소속사는 24일 펑웨이중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그의 사진을 게재하고 사망소식을 전했다.


또한 지난 27일에는 정치인·유명 배우 등이 참석한 가운데 싱가포르에서 펑웨이중의 장례식이 치러지기도 했다.


도시국가인 싱가포르는 말레이시아 독립 후 1967년 의무 병역제를 도입해, 현재 모든 남성은 18세가 되면 군·경찰·소방 등의 분야에서 2년 복무한다. 또한 전역한 후에는 10년간 예비군으로서 각종 훈련에 참여한다.



한편 펑웨이중은 싱가포르의 인기 배우로 2015년 싱가포르 '스타 어워즈'에서 최고 신인상을, 2016년에는 가장 인기 많은 남성 아티스트 TOP10 상을 받았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