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단독]김준수, 월드프리미어 뮤지컬 '엑스칼리버' 출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단독]김준수, 월드프리미어 뮤지컬 '엑스칼리버' 출연 김준수/사진=씨제스
AD

배우 김준수가 월드프리미어 뮤지컬 '엑스칼리버' 무대에 오른다.


25일 복수의 공연 관계자는 "김준수가 6월 15일부터 8월 3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세계 초연으로 공연하는 뮤지컬 '엑스칼리버'(Xcalibur)의 주인공으로 출연을 확정했다"고 전했다.


'엑스칼리버'는 암흑의 시대를 밝힐 아더왕과 그의 성검 엑스칼리버, 전설적인 영웅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모든 이들의 마음속에 살아있는 신화 속 영웅의 전설을 극적인 서사로 재탄생시킨 세 번째 EMK 오리지널 뮤지컬이다. 2014년 3월 스위스에서 ‘아더-엑스칼리버(Artus-Excalibur)’라는 선보였으며, 이후 EMK가 월드와이드 공연 판권을 보유하면서 '엑스칼리버'로 이름을 바꾸고 월드 프리미어로 선보인다.


‘마타하리’의 극작가 아이반 멘첼과 연출가 스티븐 레인, ‘레베카’ ‘모차르트!’ 등에 참여한 무대디자이너 정승호 등이 힘을 합친다. 특히 뮤지컬 작곡가 프랭크 와일드혼이 켈틱(Celtic)음악에 영화적 느낌을 가미해 선보인다.


한편 김준수는 지난해 11월, 군 제대 후 11월 12일부터 뮤지컬 '엘리자벳' 무대에 오르고 있으며, 2월 10일까지 공연한다.



[이이슬 연예전문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