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고흥군, 2019년 신년 음악회 대 성황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국내 정상급 가수 출연, 뜨거운 열기

고흥군, 2019년 신년 음악회 대 성황 고흥군 2019년 신년 음악회 장면. 사진=고흥군
AD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김은호 기자] 전남 고흥군(군수 송귀근)은 17일 팔영체육관에서 군민 3,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 신년 음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군민들의 마음을 하나로 모으고, 군민행복과 고흥발전을 염원하는 취지에서 마련한 신년음악회에는 류기진, 영암스님, 신아라, 황철호, 홍실, 배금성 등 유례없는 많은 지역출신 가수들이 고향을 찾아 군민들에게 행복을 선사했다.


2부에서는 오정해, 송소희, 남상일, 최진희, 남진 등 국내 정상급 문화예술인이 출연해 판소리, 민요, 가요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사하고 새해 처음으로 열린 공연을 보러온 관객들은 공연 내내 박수와 환호로 화답했다.


이날 송귀근 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군민들의 행복을 최우선으로 삼아, 화합을 통해 새로운 미래로 나아가고, 희망찬 기운을 모아 힘차게 도약하는 원년으로 함께 만들어 나가자”면서 대 군민 화합을 강조했다.


군 관계자는, “이번 신년 음악회를 시작으로 연중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준비해 군민들의 화합 속에 문화예술의 기회를 자주 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호남취재본부 김은호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