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제일제당, 반려견 위한 '오네이처' 설 선물세트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CJ제일제당, 반려견 위한 '오네이처' 설 선물세트 출시
AD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CJ제일제당이 반려견을 위한 설 선물 '오네이처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오네이처’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다양하개’·‘행복하개’·‘건강하개’ 등 3가지 종류로 기획됐다.


다양하개 선물세트는 반려견 먹거리로 구성된 제품이다. 오네이처 브랜드의 네 가지 종류 사료와 가장 인기 있는 간식 2종으로 구성됐다. 행복하개 세트는 간식을 선호하는 반려견을 위해 오네이처 브랜드의 인기 간식 4종과 사료 2종을 담았다. 건강하개 세트는 반려동물 전용 기능성 유산균인 ‘하루케어 유산균’ 2종과 반려견 용품을 담았다. 피부 가려움 및 모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피부 유산균과 건강한 소화와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장 유산균이 함께 들어 있어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김소라 CJ제일제당 펫사업팀 브랜드매니저는 “국내 반려동물 시장이 3조원 규모로 성장한 가운데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생각하는 '펫팸족' 또한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며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반려인을 겨냥한 이색 명절 선물세트를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오네이처 선물세트는 올리브영 수도권 대표 매장과 CJ온마트, CJ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각각 다양하개 2만8000원, 행복하개 3만8000원, 건강하개 3만3000원이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