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백종원, 소주 광고모델 됐다…무학 '좋은데이' 모델 발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백종원, 소주 광고모델 됐다…무학 '좋은데이' 모델 발탁
AD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방송을 통해 인기를 얻고 있는 외식사업가 겸 요리연구가 백종원 씨가 소주 모델로 발탁됐다.

무학은 소주 브랜드 ‘좋은데이’의 새 광고모델로 백종원 씨를 선정했다고 9일 밝혔다.


백 씨는 순박한 사투리와 일반인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요리레시피, 화려한 말발로 음식 예능을 통해 대중과 만나 주목받으며 외식업계 ‘대부', ‘백주부' 등의 별명으로 불리며 국민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무학은 요식업에 있어 누구도 가르쳐주지 않은 부분들을 방송을 통해 자신의 경험을 알려주는 요식업 멘토 백종원 씨의 이미지와 국민소주 좋은데이가 함께 어우러져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했다.


무학 관계자는 “전 연령층의 사랑을 받는 백종원 씨와 업계의 새로운 변화를 이끌어가는 순한소주 좋은데이가 만나 남녀노소 구분없이 편안하게 다가갈 순박함 속의 강함이 매치될 것”이라며 “좋은 기업, 좋은 소주를 추구하는 상생의 기업철학과도 맞고, 특히 산소여과로 더욱 맛있어진 좋은데이의 맛을 알리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뉴스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