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이씨티, 에스테틱바이오 사업진출…제테마와 협업 추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에이씨티, 에스테틱바이오 사업진출…제테마와 협업 추진 증시 6년차 에이씨티.(사진=아시아경제 DB)
AD



[아시아경제 문채석 기자]에이씨티는 에스테틱바이오 사업을 강화하려 국내 필러 전문기업인 '제테마’와 필러?보톡스 등 위탁판매 관련 협업을 추진키로 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를 통해 에이씨티와 제테마는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 관계를 맺고 향후 출시될 신제품 생산과 판매 등 상호 협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에이씨티는 제테마에서 출시하는 신규 브랜드에 대한 전세계 독점 판매권을 확보했다. 이를 통해 에이씨티는 필러와 보톡스 등 신제품의 국내외 시장 공급을 확대할 계획이다.

제테마는 '권상우 필러'로 알려진 고순도 HA필러 ‘에피티크’를 자체 개발해 생산 유통하는 필러전문 바이오 벤처기업이다.


히알루론산 필러 원천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일본, 베트남, 러시아, 터키, 이라크, 시리아, 아랍에미레이트(UAE) 등에 필러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제테마는 우수한 기술력과 실적 성장세를 기반으로 최근 IPO를 위한 주관사 계약을 체결했다.


에이씨티 관계자는 "제테마와의 협력을 통해 에이씨티의 에스테틱바이오 사업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며 "필러제품 시장 수요가 높은 중국 등 아시아 시장은 물론 해외시장 필러제품 공급 확대를 통한 매출성장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그는 "이를 계기로 에스테틱바이오 사업과 기존 사업과의 시너지를 만들어갈 계획"이라며 "앞으로 바이오, 에스테틱 등 관련 기업들과의 추가적인 협력관계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문채석 기자 chaes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