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멘사 회원' 하연주 '대한외국인' 출연…승부사 기질 발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멘사 회원' 하연주 '대한외국인' 출연…승부사 기질 발휘 '대한외국인'에 멘사 회원 하연주가 출연한다. 사진=MBC 에브리원 제공
AD



'멘사 회원'으로 알려진 배우 하연주가 '대한외국인'에서 연예계 브레인들의 명예 회복에 나선다.

앞서 ‘대한외국인’에는 연예계 대표 브레인으로 불리는 'S대 출신' 김정훈&김형규, '멘사 회원 아나운서' 박신영이 출연했으나 모두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이번 주는 새로운 브레인으로 'IQ 156 멘사 회원', 하연주가 '대한외국인'에 출연해 이목이 집중되고있다.

팀장 박명수의 기대를 한 몸에 받으며 등장한 하연주는 “‘듣고 쓰고 말하는 퀴즈’가 가장 자신 있다”며 대한외국인 팀을 긴장하게 했다.


본격적인 퀴즈 대결에 들어간 하연주는 승부사 기질을 보여줬다. 문제가 나오자마자 정답을 외쳐 멘사의 위엄을 보여준 뒤, 승리 후에는 독특한 세리모니를 선보여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대한외국인'은 한국인보다 더 한국 사람같은 '대한외국인' 10인과 한국의 스타 5명이 펼치는 예측불허 퀴즈대결로 매주 수요일 오후 8시30분 MBC 에브리원을 통해 방송된다.




이건희 인턴기자 topkeontop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