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바른미래 "복귀 홍준표, 한국당 해체 밀알 되어주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경기로운 정치감각…어김없이 적절한 타이밍에 정부여당에 도우미 역할"

바른미래 "복귀 홍준표, 한국당 해체 밀알 되어주길" [이미지출처=연합뉴스]
AD


[아시아경제 유제훈 기자] 바른미래당은 20일 홍준표 자유한국당 전 대표가 페이스북을 통해 정치 재개를 선언한 데 대해 "기왕 정계복귀를 한다니 명불허전 홍준표식(式) 화법으로 한국당 해체의 밀알이 돼 줄 것을 당부한다"고 논평했다.

김익환 바른미래당 부대변인은 이날 오후 논평을 내고 "홍 전 대표의 정계복귀 선언으로 호재를 부를 정부여당 인사들의 모습이 눈에 선하다"며 이같이 밝혔다.


김 부대변인은 "(홍 전 대표는 복귀하면서) 국민 절반 이상이 '홍준표 말이 옳았다'는 지적에 힘입었다는 말도 했는데, 홍 전 대표가 지칭하는 절반의 국민은 도대체 어느 나라 국민인가"라며 "국민은 어안이 벙벙하기만 하다"고 지적했다.


이어 홍 전 대표는 "은퇴없이 어떻게 복귀가 가능한가. 홍 전 대표만의 비법이라도 있나"라며 "블랙코미디가 아닐 수 없다"고 꼬집었다.


아울러 김 부대변인은 정부여당에 호재가 될 것이라면서 "이번에도 어김없이 적절한 타이밍에 정부여당의 도우미 역할을 톡톡히 하는 홍 전 대표의 감각이 경이로울 뿐"이라고 밝혔다.




유제훈 기자 kalama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