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S25, 일본 편의점 먹킷리스트 '이무라야 인절미 모찌컵'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GS25, 일본 편의점 먹킷리스트 '이무라야 인절미 모찌컵' 출시
AD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일본 편의점 먹킷리스트(먹거리 버킷리스트)로 꼽히는 '이무라야 인절미 모찌컵'과 '인절미 모찌 모나카'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신제품은 콩가루 아이스크림이 흑설탕, 팥소스와 어우러졌고, 모찌는 일본에서 제조법 관련한 특허를 취득한 재료다. 가격은 두 종류 모두 2500원.


GS25는 올해 다양한 동남아시아 현지 인기 상품을 도입해 판매하고 있다. 지난 3월에는 베트남의 국민 쌀국수 격인 포띠뽀(1900원)를 들여와 초도 물량 20만개를 10일만에 조기 완판했고, 이후 GS25는 폭발적인 추가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현지 생산업체로부터 가능한 최대의 물량을 공급 받고 있다.

태국을 대표하는 과즙 음료인 말리코코넛워터(330㎖, 1500원)은 올 상반기 대비 하반기에 40.9%의 매출 신장율을 기록하고 있다. 지난달에 선보인 LIF옥수수밀크는 70일간 재배한 옥수수를 사용한 곡물 우유 음료로, 베트남에서는 1년에 약 4000만개가 팔리는 현지 인기 상품이다. GS25에서 출시하고 지난달 곡물 유음료 10종 중 판매 순위 3위를 차지했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