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상 정원e샵 "종가집 김장대전에서 김장 저렴하게 담가보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대상 정원e샵 "종가집 김장대전에서 김장 저렴하게 담가보세요"
AD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대상 정원e샵이 ‘2018 종가집 김장대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되는 김장대전은 올해 폭염에 치솟는 물가까지 더해 비싼 김장 비용을 걱정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특별 기획전이다. 종가집의 30년 전통 발효 노하우가 담긴 김장김치와 재료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먼저 별도로 김장을 하지 않는 소비자들을 위해 ‘종가집 김장김치’를 선보인다. 해남 배추를 비롯해 전국 유명산지의 원료를 산지직송해 만든다. 종가집만의 특허유산균과 오래 보관해도 쉽게 무르지 않는 레시피를 적용해 한번에 많이 구매하더라도 오래 아삭하고 시원한 맛을 유지한다. 종가집 김장김치는 깔끔하고 시원한 맛과 전라도식의 칼칼하고 깊은 맛 2가지 종류로 구성돼있어 입맛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김장김치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총각김치, 열무김치, 파김치, 갓김치 등 별미김치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김장을 손쉽게 담글 수 있도록 돕는 절임배추와 김장양념도 준비됐다. ‘종가집 절임배추’는 최고의 품질로 손 꼽히는 해남산 배추와 국내산 천일염을 사용해 만들었다. 18℃에서 20시간 이상 절여 배추 겉부터 속까지 맛있는 염도를 맞춘 것은 물론 아삭한 맛을 살렸다. 배추의 알차고 좋은 부위만을 골라 꼼꼼하게 다듬고 6회 이상 세척해 자연스럽게 물기를 제거했다. 구매 후, 별도의 세척과정 없이 바로 김장이 가능하다.


100% 우리농산물로 만들어지는 ‘종가집 김장양념’은 장기간 보관이 필요한 김장김치 특성을 감안해 익을수록 깊은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며, 종가집 특허 유산균을 적용해 아삭하고 시원한 김치맛을 더했다. 깔끔시원 김장 양념과 전라도식 양념 2 가지 맛으로 기호에 따라 양념을 고를 수 있다.


종가집 김장김치는 10㎏에 5만8900원, 절임배추는 10㎏에 2만4900원, 김장양념은 5.5㎏에 4만6800원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10%의 정원e샵 적립금이 제공되며, 모든 상품은 무료로 배송된다.


전 제품은 2019년 1월8일까지 배송 희망일을 사전에 지정할 수 있다. 원하는 날짜만 지정하고 결제하면 받고 싶은 날에 받을 수 있다. 주문 마감은 다음달 31일 오후 3시까지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