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비디오스타' 숀·제이블랙 출연…'웨이 백 홈' 논란 해명한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비디오스타' 숀·제이블랙 출연…'웨이 백 홈' 논란 해명한다 ‘비디오스타’에 '웨이 백 홈(Way back home)'으로 화제를 모은 숀과 국내 스트리트 댄스 1인자 제이플랙이 출연한다. / 사진=MBC 제공
AD


[아시아경제 임주형 인턴기자] ‘비디오스타’에 '웨이 백 홈(Way back home)'으로 화제를 모은 숀과 국내 스트리트 댄스 1인자 제이플랙이 출연한다.


방송 전 녹화에서 숀은 논란에 대해 묻는 MC들의 질문에 솔직하게 해명했다. 그는 "돌이켜 보니 그때 주목을 받은 것이 큰 기회가 된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숀은 논란 당시 칩거 생활을 할 수밖에 없었던 사연과 앞으로의 포부에 대해 털어놓기도 했다.

앞서 숀은 지난 6월 발표한 곡 '웨이 백 홈'으로 차트 1위를 휩쓸었으나 일부 네티즌들이 사재기, 순위 조작을 한 것이 아니냐는 문제를 제기해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한편 제이블랙은 MC 박나래의 춤 실력을 공격했다. 그는 MC 김숙이 박나래의 댄스 실력에 대해 묻자 엉망진창이라고 폭로했다. 또한 제이블랙은 박나래를 위한 댄스를 준비해 출연진의 찬사를 받기도 했다.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23일 오후 8시30분 방송된다.




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