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매일유업, 성인영양식 전문 브랜드 '셀렉스' 론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매일유업, 성인영양식 전문 브랜드 '셀렉스' 론칭
AD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매일유업이 성인영양식 전문 브랜드 '셀렉스'를 론칭하고 사업 본격화에 나섰다.

15일 매일유업에 따르면 셀렉스는 ‘영양전문가의 선택’이라는 브랜드 콘셉트 아래 성인들의 영양상태와 식습관을 고려해 주요 성분과 제품형태를 엄선했다. 적합한 제품 개발을 위해 2014년부터 서울아산병원 노년내과, 평창군 보건의료원과 코호트 연구를 진행했다는 설명이다.


셀렉스 제품은 액상 파우치 형태의 음료 '마시는 고단백 멀티비타민'과 간식 형태의 씨리얼바 '밀크 프로틴바' 총 2종으로 출시됐다. 마시는 고단백 멀티비타민은 간편하게 뜯어서 바로 마실 수 있는 레디 투 드링크(RTD) 제품으로 125ml 용량에 단백질 8g 함유돼 있다. 단백질과 함께 근육 합성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필수아미노산 '류신'도 1000mg 들어있다. 누구나 거부감 없이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도록 7가지 곡물과 견과류(수수, 조, 현미, 율무, 보리, 호두, 땅콩)로 고소한 맛을 더했다.


밀크 프로틴바는 휴대가 간편해 여행이나 운동 중 영양보충에 좋다. 우유로 감싸 부드럽고 폭신하며 제품 1개(18g)에 단백질 3.8g이 함유돼 있다. 고소한 3가지 견과류(아몬드, 호두, 땅콩)와 상큼한 3가지 베리류(크랜베리, 아로니아, 블루베리)의 2가지 맛이 있어 기호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다.


성인영양식 셀렉스 제품 2종은 15일부터 전국 이마트 주요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마시는 고단백 멀티비타민은 1포에 1500원, 밀크 프로틴바는 1개에 1000원이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