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관광공사, 청년 구직자 대상 잡페어·취업 멘토링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관광공사, 청년 구직자 대상 잡페어·취업 멘토링 개최 사진=한국관광공사 제공
AD


[아시아경제 김흥순 기자] 한국관광공사가 관광분야 취업을 희망하는 청년층을 위해 '관광산업 미니 잡 페어'와 '취업 멘토링' 행사를 연다.

관광공사는 오는 17일 공사 서울센터 10층 대강의실에서 관광산업 잡 페어를 처음으로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여행사, 호텔, 관광스타트업, 호텔예약 사이트 등 관광관련 기업들이 참여해 기업 홍보와 현장면접을 진행하고 약 40~50여명을 신규 채용할 예정이다. 구직자는 사전면접 신청을 통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관광공사는 또 청년구직자 130여명을 대상으로 10월18일 광주, 26일 대구, 11월 2일 서울에서 '관광人 멘토가 온다'라는 내용으로 취업 멘토링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여행업·호텔업 등 관광산업 일선에서 근무하고 있는 멘토들과 질의응답을 통해 취업에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참가신청 방법은 관광전문인력포털 '관광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11월 20~21일에는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관광산업 일자리 박람회도 열린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