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뚜레쥬르, 광고모델로 배우 ‘윤아’ 전격 발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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뚜레쥬르, 광고모델로 배우 ‘윤아’ 전격 발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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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가수 겸 배우 윤아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4일 밝혔다.

뚜레쥬르 측은 “윤아가 밝고 생기 넘치는 이미지를 가진 배우로서 건강하고 신선한 베이커리를 추구하는 뚜레쥬르의 브랜드를 잘 표현해 줄 것이라고 판단했다”고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호감도가 높다는 점도 긍정적으로 작용했다. 뚜레쥬르는 지난주 윤아와 함께 광고 촬영을 진행했으며, 10월 중 방영되는 TV 광고를 시작으로 브랜드 모델로서의 공식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윤아는 소녀시대 활동뿐만 아니라 드라마, 영화, 예능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소녀시대-Oh!GG로서 싱글 '몰랐니(Lil' Touch)'를 발표했으며, 재난 액션 영화 ‘엑시트’에서 여주인공 ’의주’ 역을 맡아 촬영에 한창인 만큼,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배우 윤아의 사랑스럽고 건강한 매력이 뚜레쥬르가 추구하는 방향과 잘 어울려 브랜드에 새로운 활력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윤아를 통해 TV 광고뿐 아니라 다양한 채널에서 뚜레쥬르의 브랜드 스토리를 전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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