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박해미, '오!캐롤' 복귀…"고심 끝 결정, 끝까지 책임질 것"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박해미, '오!캐롤' 복귀…"고심 끝 결정, 끝까지 책임질 것" 배우 박해미. 사진=스포츠투데이 DB
AD



배우 박해미가 뮤지컬 '오!캐롤'에 복귀한다.

28일 뮤지컬 '오! 캐롤' 측은 "지난달 27일 에스터 역으로 출연 중이던 박해미가 남편 황민의 교통사고 후 모든 활동을 중단했다. 박해미 배우가 심신을 회복하고 마음을 추스를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고자 했다"며 "10월3일 뮤지컬 '오!캐롤'의 에스더 역으로 박해미가 복귀한다"고 밝혔다.


앞서 박해미 남편 황민은 지난달 27일 오후 11시15분께 경기도 구리시 강변북로 남양주 방향 토평나들목 부근에서 갓길에 세워져 있던 화물차를 들이받는 사고를 냈다. 이 사고로 해미뮤지컬컴퍼니 소속 단원 두 명이 숨졌으며 황민을 비롯한 다른 동승자 두 명, 화물차 운전자가 부상을 당했다.

박해미는 남편의 음주 교통사고 이후 모든 공식 활동을 중단했지만 약 1달 만에 복귀를 결정했다.


제작사를 통해 박해미는 "사고로 상처 입은 분들에게 아직 도의적 책임은 다하지 못했지만 절대 잊지 않았고 당연히 책임질 것이며,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죄송한 말씀을 전한다. 또한 주변정리가 끝나지 않았지만 잠정적으로 활동을 중단하게 되면서 저로 인해 아끼는 또 다른 사람들이 피해를 입지 않도록 다시 무대에 서기로 고심 끝에 결정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제가 견뎌야 할 무게감을 안고 지금까지 그래 왔듯이 반드시 다시 일어설 것이고, 많은 응원 속에서 기다려 주신 동료 배우들과 스태프, 제작진들 그리고 관객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밝혔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