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윤두준 입대 '식샤를 합시다3' 오늘 최종화 방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윤두준 입대 '식샤를 합시다3' 오늘 최종화 방영 가수 겸 배우 윤두준이 1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tvN 식샤를합시다3 비긴즈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사진=연합뉴스
AD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이 14부를 끝으로 막을 내린다.


28일 tvN은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이하 '식샤3')가 최종화인 14부를 방영한다. 앞서 지난달 16일 첫 방송을 시작한 '식샤3'은 애초 16부작으로 기획돼 오는 9월4일 종영 예정이었다.

그러나 남자주인공 구대영 역을 맡은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윤두준의 입대 소식 때문에 촬영 스케줄에 차질이 생겼다. 윤두준은 같은 그룹의 멤버 양요섭과 함께 의무경찰에 지원했지만 탈락해 지난 24일 현역으로 입대했다.


이에 제작사 측은 한 매체에 "윤두준은 23일까지 촬영에 참여하고, 전체 마무리 촬영은 25일 토요일에 끝내는 것으로 결정했다"고 알린 바 있다. 이어 "16회까지 계획한 스토리를 토대로 대본 수정을 완료했다"며 "주요 스토리를 압축해 줄거리에는 변화가 없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식샤3'은 슬럼프에 빠진 주인공들이 스무 살 시절의 음식과 추억을 공유하며 상처를 극복하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