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는형님’ 뱀뱀, 태국서 50개 프랜차이즈 한식당 운영 ‘태국의 백종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아는형님’ 뱀뱀, 태국서 50개 프랜차이즈 한식당 운영 ‘태국의 백종원’ 사진=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 방송 캡처
AD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에 출연한 그룹 갓세븐 뱀뱀이 태국에서 50개의 식당을 운영하고 있다고 자랑했다.

18일 방송된 JTBC 예능 ‘아는형님’에서는 god 박준형, 갓세븐 뱀뱀, NCT 루카스, 여자아이들 우기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뱀뱀은 문제를 내기 전 “태국에 내 식당이 많이 있다”라며 1등 하는 사람에게 식사권을 선물로 주겠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를 들은 형님들이 식당에 대해 관심을 보이자 뱀뱀은 “나 자랑해도 되나? 나랑 엄마가 함께 운영하는 한식당 50개가 있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뱀뱀은 “매일 영수증 처리해야 해서 힘들다”라면서도 “1등 한 사람은 몇 명 데리고 가도 상관없다. 그날은 식당을 닫고 1인 식당으로 운영하겠다”라며 대인배같은 모습을 보였다.


뱀뱀의 어머니는 '태국의 백종원'이라고 불릴 정도로 태국의 요식업 프랜차이즈를 거느린 요리사 겸 사업가로 알려졌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