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저축은행, 막바지 휴가철…고객지원 이벤트 풍성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박지환 기자] 올 여름 휴가철이 막바지에 다다르고 있다. 아직까지 휴가를 못 간 사람들은 8월이 절반을 넘은 주말을 맞아 더운 날씨를 피해 바다와 계곡으로 떠나고 있다.

저축은행들도 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을 위한 전폭적인 지원에 나섰다. 호텔 패키지를 지원하는 여름휴가 이벤트, 환전수수료 이벤트, 교통비 100만원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을 찾는 피서객들은 JT저축은행과 JT친애저축은행이 운영하는 파라솔 존을 만나볼 수 있다. 해운대 관광안내소 앞에 설치된 600여개의 파로솔 이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파라솔을 돌려라', '손하트 인증샷 남기기', '해운대 미션 이벤트', '비치 패키지 특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 중이다.

특히 해운대 해수욕장 JT 파라솔 ZONE에서는 해시태그와 함께 손하트 인증샷을 본인 인스타그램에 등록하면 매일 15명을 추첨해 스마트 비치 이용권을 증정한다. 스마트비치 이용권은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지갑 없이 해수욕장의 다양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이다. 각종 피서용품 및 샤워시설, 편의점 등에서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다. 가족, 친구와 함께 해운대 해수욕장 내 JT파라솔에서 찍은 인증샷을 SNS에 포스팅 하면 휴가지원금(20만원)을 주는 해운대 미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파라솔 설치가 끝나는 이달 31일까지 매일 참여할 수 있는 모바일 룰렛 이벤트도 있다. 홈페이지에 게시된 파라솔 모양의 룰렛을 돌려 즉석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5성급 호텔 숙박패키지 이용권(9명) △5만원 백화점 상품권(36명) △커피 기프티콘(440명) △아이스크림(베스킨라빈스 싱글킹·100명)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됐다.



JT친애저축은행은 다음 달 24일까지 여름철 무더위 속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기 위해 택시비를 지원하는 럭키택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택시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1명에 100만 원이 충전된 쩜피 교통카드를 준다. 5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J트러스트 럭키택시 광고가 부착된 택시의 사진을 찍어 개인 SNS에 인증샷을 남긴 후 해당 게시물의 링크를 JT금융그룹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만 14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매월 10일 JT금융그룹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웰컴저축은행은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다음달 28일까지 환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월컴 디지털뱅크(이하 웰뱅)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만 설치하면 미국 달러화(USD)와 엔화(JP) 두 가지 외화 환전수수료를 최대 100% 면제 받을 수 있다. 달러는 최대 1000달러까지, 엔화는 최대 10만엔까지 우대환율을 적용한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웰뱅을 설치한 후 앱으로 환전을 예약한 다음 미리 지정한 영업점을 방문하면 된다.




박지환 기자 pjhy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박지환 기자 pjhyj@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