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라아이파크免, 中 칠석절 맞아 중국인 고객에 2만원 선불카드 증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신라아이파크免, 中 칠석절 맞아 중국인 고객에 2만원 선불카드 증정
AD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중국의 밸런타인데이라 불리는 ‘칠석절(七夕節)’을 맞아 중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7가지 혜택을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날부터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칠석절 프로모션을 통해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을 방문하는 중국인 고객에게 즉시 사용 가능한 선불카드 2만원권과 총 43원 상당의 금액사은권 7종을 지급한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파파레서피의 폼클렌징 정품과 커피전문점 아티제 쿠폰도 증정한다.


또 77달러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된 하트 에코백, 700달러 이상 구매 시 휴대폰 보조 배터리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선불카드를 추가 지급한다.

신라아이파크 인터넷 면세점에서는 20일까지 중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칠석절 고백 이벤트’ 및 커플 아이템 기획전을 연다. 마음을 고백하고 싶은 사람의 ID를 기입하면 매일 770개의 하트 포인트를 선물해주는 이벤트다. 선물 받은 사람은 해당 포인트를 추후 현금성 포인트로 교환해 사용할 수 있다.


또 휠라, 다니엘웰링턴 등 인기 브랜드의 커플용 아이템을 최대 30%까지 할인한다.


한편, 칠석절은 견우와 직녀가 만난 음력 7월 7일을 기념하는 날로, 연인·부부간 축복과 사랑의 메시지를 선물과 함께 선물하는 중국 전통 명절이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