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지유, 킴 존스와 협업 컬렉션 내달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지유, 킴 존스와 협업 컬렉션 내달 출시
AD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지유(GU)가 오는 9월14일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킴 존스와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 컬렉션은 GU 글로벌 기준(일본, 대만, 홍콩) 세 번째이자 마지막이며 한국에서는 국내 최초의 GU 매장인 GU롯데월드몰점과 온라인스토어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킴 존스는 유수의 글로벌 브랜드에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약하는 등 패션업계를 대표하는 인물이다. GU는 올해 3월 킴 존스가 2008년까지 자신의 브랜드에서 선보였던 컬렉션 중 일부를 엄선해 새롭게 재해석한 ‘킴 존스 지유 프로덕션’ 컬래버이션 컬렉션을 두 차례 선보였다.


오는 9월 선보이는 킴 존스와의 세 번째이자 마지막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은 미국과 미국 대중 문화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킴 존스의 2006년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은 남성복을 선보일 계획이다. 패치워크 패턴과 플란넬 체크 등 미국과 미국 대중문화를 상징하는 대표적인 패턴을 적용한 가을·겨울 시즌 상품들로 구성된다.


킴 존스의 애완견이자 협업 초창기부터 비주얼 이미지에 등장했던 ‘덱스터’와 ‘룰루’를 모티브로 한 데님 아이템과 잡화도 판매하며 지난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에서 특히 반응이 좋았던 백팩과 토트백을 폭신한 소재로 출시한다. 담요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지유, 킴 존스와 협업 컬렉션 내달 출시 디자이너 킴 존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