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지니언니’ 강혜진 “이영애, 쌍둥이 자녀들과 내 팬미팅 참석…선물도 줬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지니언니’ 강혜진 “이영애, 쌍둥이 자녀들과 내 팬미팅 참석…선물도 줬다” 사진=KBS2 '해피투게더3' 방송화면 캡쳐
AD



12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지니언니’ 강혜진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키즈 동영상 사이트 1위 크리에이터 ‘지니언니’ 강혜진은 자신의 이력을 공개한 뒤 “어린이들이 보는 영상이다 보니까 아이들이 좋아할 소재나 아이들이 좋아할 법한 장소에 가서 친구들이 보게 영상을 제작하고 있다”며 자신을 소개했다.


현재 강혜진은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 구독자 97만 명 이상을 보유하며, 온라인상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는 크리에이터다.


이어 “팬 미팅 경쟁률이 1000:1”이라며 “이영애가 쌍둥이 자녀들과 팬 미팅 때 오셨는데 아무래도 자녀 쌍둥이가 너무 좋아해서 보러 왔다고 했다”고 말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또 “너무 감동했다. 아이들이 직접 준비한 선물도 주셨다”며 “이영애 씨가 ‘이런 추억 선물해줘서 너무 고맙다. 잘 보고 있다’고 하셨다”며 이영애와의 일화를 공개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