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양키캔들' 신향 5종 출시…"로멘틱한 연인들의 속삭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양키캔들' 신향 5종 출시…"로멘틱한 연인들의 속삭임" '양키캔들' 신향 5종
AD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아로마무역은 향별로 뚜렷한 개성과 색감을 담은 2018년 '양키캔들' 신향 5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연인들의 속삭임을 표현한 로멘틱한 향, 요가와 명상에 도움을 주는 힐링 향, 마음을 차분하게 해주고 정신을 맑게 해 주는 향, 열대 과일의 풍미와 이국적인 꽃 냄새를 느낄 수 있는 향, 장미와 살구의 냄새를 가득 담아 낸 향으로 구성했다.


양키캔들의 가장 인기있는 상품인 자캔들과 샘플용 보티브캔들 등 2가지 라인으로 출시했다.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전국 양키캔들 150여개 매장과 공식 쇼핑몰을 통해 신향 자캔들을 구매하면 신향 보티브를 1개 증정한다.


'양키캔들' 신향 5종 출시…"로멘틱한 연인들의 속삭임"



아로마무역은 글로벌 향초 브랜드 양키캔들의 한국 공식수입원이다. 김진승 아로마무역 본부장은 "이번 신향은 양키캔들의 브랜드 특성을 가장 잘 표현한 최고의 향으로 엄선해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상품 출시는 물론 고객 혜택을 강화한 프로모션을 준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