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워마드' 홍익대 이어 또?…한양대 남자화장실 몰카 공유 의혹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워마드' 홍익대 이어 또?…한양대 남자화장실 몰카 공유 의혹 한양대 에리카캠퍼스 총학생회가 페이스북에 올린 글. 사진=페이스북 캡처
AD


인터넷 커뮤니티 '워마드'에 한 대학교 남자화장실에 설치한 몰래카메라 동영상이 공유되고 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14일 한양대 에리카캠퍼스 총학생회는 페이스북을 통해 "5월10일 오전 10시25분1초 '워마드'에 '어제자 한양대 ㅇㄹㅋ캠 남자화장실 나사 몰카 올린다'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업로드됐다"며 "이런 내용을 제보받아 경찰에 문의했다"고 밝혔다.


학생회 측은 "현재 해당 사건에 대한 고발장을 작성했고 공식적으로 접수할 예정이다. 또한 관할 경찰서에 협조공문을 보내 캠퍼스 내에 있는 모든 공공화장실을 대상으로 몰래카메라 점검을 할 것"라고 말했다. 경찰은 총학생회로부터 고발장을 접수받는 내로 수사에 나설 방침이다.


현재 해당 게시글은 워마드 사이트에 게재돼 있지만 해당 내용은 워마드 회원등급 미달로 열어볼 수 없는 제목만 노출되어 있다.


학생회는 "학생인권위원회는 위 사건에 대해 5월 12일 오후6시50분께 제보를 받았고 오후 7시께 안산 상록 경찰서에 문의했다"고 밝혔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뉴스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