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아울렛 남악 '가정의 달 희망나들이 1일 부모되기' 캠페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2초

롯데아울렛 남악 '가정의 달 희망나들이 1일 부모되기' 캠페인 12일 롯데아울렛 남악점은 전라남도 목포시 용해동에 위치한 목포아동원 어린이를 초청해 '1일 부모되어주기' 행사를 진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아울렛 남악점
AD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신동호 기자] 롯데아울렛 남악점(점장 김병일)은 목포시 용해동에 위치한 목포아동원 어린이 60여명을 장미의거리에 위치한 디자인퀸에 초청해 레크레이션 및 식사와 대화를 통해 아이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고 생활에 활력을 주고자 희망나들이 ‘1일 부모되어주기’ 나눔활동을 진행 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사랑나눔 기부는 지역 아동시설 어린이를 위한 나눔 활동으로 목포새마을지회에서 아동시설을 선정해 행사를 진행했으며, 샤롯데 봉사단과 아이들은 함께 노래하고 풍선아트 등 재미와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롯데아울렛 남악점은 “우리의 관심과 사랑이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큰 힘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도록 노력하겠다”며,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으로 지역민을 위한 봉사활동이 되도록 최선을 하겠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신동호 기자 sdh6751@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