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최파타' 위너 송민호, 방송 중 복근 공개…다이어트 비법 공유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최파타' 위너 송민호, 방송 중 복근 공개…다이어트 비법 공유도 사진=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AD


'최파타' 그룹 위너 멤버 송민호가 방송 중 자신의 복근을 공개했다.

24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는 그룹 위너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한 청취자가 송민호에게 "다이어트로 5kg을 감량했는데 유지하기가 힘들다. 유지 비법이 궁금하다"고 물었다.

최근 다이어트를 했다는 송민호는 청취자의 질문에 대해 "현재 3개월 째 몸무게를 유지 중"이라며 "올해부터 술을 끊어야겠다고 생각했다. 그러니 몸무게가 조금씩 줄더라. 이왕 한 거 해볼만큼 해보자라는 마음으로 다이어트를 했다"고 이야기를 시작했다.


이어 송민호는 "건강식을 먹은 건 아니다. 대신 소식하고 6시 이후에 아무 것도 먹지 않았다"라며 "그런데 제가 일찍 자는 게 아니라 곡 작업을 하다보니 공복이 길어져서 자연스럽게 살이 빠졌다"고 밝혔다. 그는 감량 이후 체중 유지 비법으로 '야식 먹지 않기'를 언급하기도 했다.


송민호의 대답을 들은 위너 멤버들은 송민호에게 다이어트로 생긴 복근을 공개하라고 말했다. 이에 송민호는 "갑작스럽다"는 반응을 보이면서도 자신의 상의를 들어올려 복근을 공개했다. 복근 공개 후 그는 "콘서트 어디든 아무데서도 공개할 생각이 없었는데 당황스럽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