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해상, 고교생 성장지원 돕는 신규 사회공헌활동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1초

현대해상, 고교생 성장지원 돕는 신규 사회공헌활동 진행 5일 현대해상은 경기 성남시 복정고등학교에서 청소년의 바른 성장지원을 위한 신규 사회공헌 프로그램 '하이챌린지스쿨(Hi Challenge School)'을 진행했다.(사진=현대해상)
AD



[아시아경제 전경진 기자] 현대해상은 경기 성남시 복정고등학교에서 청소년의 바른 성장지원을 위한 신규 사회공헌 프로그램 '하이챌린지스쿨(Hi Challenge School)'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하이챌린지스쿨은 학생들 스스로 사회공동체의 구성원으로서 지역사회 이슈를 해결하고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교육 프로젝트다. 이 프로그램은 사회적 기업인 '어썸스쿨'과 함께 진행한다.


프로그램 운영은 서울·경기지역 총 10개 고등학교를 대상으로 한다. 노인과 장애인, 소방관, 동네 빵집, 헌책방 등 지역 내 다양한 주변인을 대상으로 문제발굴 및 해결방안을 모색하고 실천하는 방과후 수업 형태로 진행된다.

한편 현대해상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기업가정신을 발휘해 지역사회 문제를 해결하는 '인액터스 코리아' 활동도 지원하고 있다.




전경진 기자 kj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