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요기요, 대학생 서포터즈 '유스타' 1기 발족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요기요, 대학생 서포터즈 '유스타' 1기 발족 배달앱 '요기요' 대학생 서포터즈 '유스타' 1기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알지피코리아)
AD



[아시아경제 손선희 기자] 배달 애플리케이션 '요기요'를 운영하는 알지피코리아가 대학생 서포터즈 '유스타(YOUSTAR)' 1기를 발족했다고 6일 밝혔다.

요기요는 배달앱 주요 사용자인 20대와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서포터즈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됐다. 서포터즈는 요기요와 관련된 이야기를 20대에게 알리는 동시에 그들의 의견을 수렴해 요기요에 전달하는 메신저 역할을 하게 된다. 요기요는 서포터즈를 통해 수렴한 의견을 서비스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공식 서포터즈의 명칭은 유스타로, 배달 음식과 관련된 유별난 이야기를 발굴해 20대에게 알리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유스타 1기는 총 40명으로 구성됐으며, 활동 기간은 올해 12월 까지다. 5명씩 8팀으로 나뉘어 매달 배달음식과 관련된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하게 된다. 대학교 여름방학과 겨울방학 기간에는 팀 미션을 수행하며, 요기요의 각종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에도 함께 참여한다.


유스타 1기는 지난 23일 공식 발족식을 가지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김소연 유스타 1기 서포터즈는 "배달 음식을 좋아해 관련 꿀팁을 많이 알고 있다"며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더 많은 20대와 배달 음식 관련 정보를 공유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연고은 알지피코리아 마케팅총괄이사는 "대학생 서포터즈 프로그램을 통해 요기요와 배달음식에 대한 20대의 의견을 더 자세히 들을 수 있을 것"이라며 "이를 통해 20대에 특화된 서비스를 구상하는 등 20대에게 더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손선희 기자 shees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