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쇼챔피언’ 워너원, 논란 속 1위 등극…윤지성 “감사하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쇼챔피언’ 워너원, 논란 속 1위 등극…윤지성 “감사하다” 사진=MBC뮤직 ‘쇼! 챔피언’ 방송화면 캡처
AD



그룹 워너원이 ‘쇼! 챔피언’에서 ‘약속해요’로 1위를 차지했다.

21일 방송된 MBC뮤직 ‘쇼! 챔피언’에서 워너원은 ‘약속해요’로 마마무의 ‘별이 빛나는 밤’, 빅뱅의 ‘꽃길’ 등을 제치고 1위 트로피를 차지했다.


하지만 이들은 스케줄 문제로 ‘쇼! 챔피언’ 녹화에 참여하지 못했다. 이 때문에 멤버 윤지성이 워너원 멤버들을 대표해 영상으로 수상 소감을 전했다.

그는 “‘약속해요’로 챔피언송을 받았다”면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쇼! 챔피언’이 워너원을 사랑해주는 걸 워너원 멤버들도 잘 알고 있다”면서 “다음에는 ‘약속해요’, ‘부메랑’ 무대도 보여드리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이날 ‘쇼! 챔피언’에는 부석순, NCT 127, CLC, 에이프릴, 우주소녀, 위키미키, 소정, 골든차일드, 혜이니, 자이언트 핑크, 천단비, 설하윤, 14U, I.C.E, 마르멜로, 오빠딸, 엔티크, 베이비부 샤인 등이 출연했다.


앞서 워너원은 지난 19일 컴백과 관련한 방송에서 마이크가 켜져 있는 사실을 모른 채 “우리는 왜 정산을 받지 못하나”,“우리는 왜 잠을 잘 수 없는가” 등의 이야기를 나눠 논란이 된 바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