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호텔제주, ‘플로레센스 페스티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7초

롯데호텔제주, ‘플로레센스 페스티벌’ 개최
AD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롯데호텔제주가 아름다운 봄꽃과 향긋한 꽃내음을 만끽할 수 있는 ‘플로레센스 페스티벌’을 준비했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4~5월 두 달간 운영되며 4월은 튤립, 5월은 해바라기를 콘셉트로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이색적인 볼거리를 선사한다.

4월에는 세계 최대 튤립 축제인 네덜란드의 큐켄호프 축제를 롯데호텔제주의 야외정원에 그대로 재현한다. 수천 송이의 튤립이 수 놓아진 야외정원에서는 롯데호텔 파티시에와 함께하는 플라워 케이크 만들기, 유채꽃 샌드위치 만들기, 원데이 플라워 클래스등이 펼쳐진다.


야외 호수 위에는 형형색색의 꽃으로 장식한 플라워 아치를 설치해 롯데호텔제주의 랜드마크인 풍차를 배경으로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된다. 플라워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고 해시태그를 달면 ‘꽃피는 인생 사진’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풀빌라 스위트 룸 숙박권, 호텔 상품권 등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제주 바다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더 라운지’에서는 향긋한 향이 일품인 5가지 플라워 티와 산딸기 케이크, 스콘, 마카롱 등 여성들이 좋아하는 달콤한 디저트로 구성된 ‘블라썸 애프터눈 티세트’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4만7000원이다.

롯데호텔제주, ‘플로레센스 페스티벌’ 개최 롯데호텔제주 블라썸 애프터눈 티세트



아울러 롯데호텔제주는 오는 4월1일부터 6월30일까지 플로레센스 페스티벌을 오롯이 만끽할 수 있는 ‘러블리 블라썸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 레이크 뷰 객실 1박, 조식 2인, 풍차라운지 2인 이용권, 블라썸 애프터눈 티세트, 해온 스위밍 쿠션 등의 특전이 제공되며, 2박 투숙 시 브런치 뷔페 2인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가격은 36만원부터이며 기간별 요금이 상이할 수 있다.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다.


오는 5월1일부터 6월30일 사이에 제주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자라면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얼리버드 할인 이벤트를 주목하는 것이 좋다. 얼리버드 예약 시 기본 요금에서 박당 7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으로 예약할 경우 추가로 박당 1만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