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기 많은 강서문화가족투어 운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서울 강서구(구청장 노현송)는 가족과 함께 마을의 문화와 역사를 돌아보는 강서문화가족투어를 운영한다.


구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강서문화투어의 인기가 높아 올해부터는 가족단위로 참가할 수 있는 가족투어를 신설해 운영하기로 했다.

가족투어는 허준박물관 코스와 겸재점선 미술관 코스로 구성된 2가지 코스를 번갈아가며 진행하며 문화해설사의 설명을 통해 지역의 문화와 역사를 배우게 된다.

인기 많은 강서문화가족투어 운영
AD



투어는 토요일 오전에 총 6회에 걸쳐 진행되며, 가장 빠른 1회차 투어는 4월14일에 만날 수 있다. 2회차 투어는 4월28일, 3회차는 5월12일, 4회차는 5월26일, 5회차는 9월8일, 6회차는 10월27일에 진행된다.

신청대상은 초등학생 자녀를 둔 가족으로, 참가를 희망하는 가족은 해당 투어일 5일 전까지 강서구 문화체육과(2600-6082) 또는 강서문화원(2692-4868)에 유선으로 신청하면 된다.


반드시 보호자가 동행해야 하며 만약 신청한 가족이 3가족 미만인 경우 해당 투어는 취소된다.


구 관계자는 “그동안 가족단위로 함께 문화투어에 참가하고 싶다는 문의 전화가 많았다”며 “강서구에 숨어있는 역사 이야기를 들으며 평소 무심코 지나치던 장소를 새롭게 발견하는 의미 있는 가족 나들이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강서구청 문화체육과(☎2600-6082)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