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봄시즌 가구인테리어 특집]한샘, '행복한 디자인'으로 '소확행' 실현한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봄시즌 가구인테리어 특집]한샘, '행복한 디자인'으로 '소확행' 실현한다
AD



[아시아경제 김효진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올 봄 신혼 인테리어 트렌드로 '소확행'을 꼽았다. 소확행(小確幸)은 '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작지만 확실하게 실현 가능한 행복'을 뜻한다.

한샘은 24평형 주택에 거주하는맞벌이 신혼부부가 둘만의 공간에서 소소한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신혼 공간을 제안한다.


거실공간의 전체적인 톤을 흰색, 분홍 등 밝은 색상으로 구성해 따듯한 느낌이 들도록 했다. 가구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안정감을 주는 모던스타일 제품이 눈길을 끈다.

거실 한 켠에 녹색 식물을 두면 거실에 생기를 불어넣고 공기정화에도 탁월한 역할을 한다. 패브릭 소파는 따듯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지만 오염에 약하고 관리가 어렵다는 것이 단점으로 꼽힌다.


'밀란 302'소파는 이 같은 단점을 보완한 '이노 패브릭'을 적용해 눈길을 끈다. 모듈형 구성으로 자유롭게 소파를 떼었다 붙였다 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한샘은 부부의 일상이 여행처럼 즐거울 수 있도록 호텔스타일의 침실 공간을 제안한다. '유로 501'은 침실을 온전한 휴식과 수면을 위한 공간으로 연출한다.


침대 헤드와 협탁의 간접조명은 호텔 같이 아늑한 분위기를 만든다. 특히, 헤드 상단의 조명은 30분 뒤 자동으로 꺼지는 기능이 있어 자연스러운 취침을 돕는다.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서재는 독서나 업무용 공간이었지만,최근에는 다양한 취미 생활을 즐기고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는 공간으로 변화하고 있다.


한샘은 자유자재로 조립 및 변형 가능한 모듈형 가구 '에딧(EDIT)'으로 나만의 개성이 담긴 서재 공간을 제안한다.


[봄시즌 가구인테리어 특집]한샘, '행복한 디자인'으로 '소확행' 실현한다




김효진 기자 hjn252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