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제주신라호텔이 따뜻한 봄을 맞아 가족 여행을 위한 '스프링 아이러브 패키지'를 선보인다.
14일 제주신라호텔에 따르면 '스프링 아이러브 패키지'는 아이가 있는 가정을 위한 각각의 프로그램을 포함해 봄 가족 여행에 안성맞춤이다.
아이들을 위해 다양한 키즈 체험 프로그램이 포함돼 있다. 제주도 자연 속에서 마음껏 뛰어 놀며 오감으로 봄을 느낄 수 있도록 '톰 소여의 모험캠프', '꼬마 사육사 캠프', "수영장 캠프', '별자리 대탐험', '미니올림픽', '제주 역사 탐방', '주니어 숲 속 캠프' 등 상상력, 창의력, 독립심을 키워주는 프로그램을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아이들을 키즈 캠프에 보내놓고 모처럼의 휴식을 즐기는 엄마를 위한 '플라워 클래스'도 마련했다.
엄마는 호텔 플로리스트와 함께하는 플라워 크래스와 티타임을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플라워 클래스는 4월 한 달 간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전 11시 30분과 오후 4시 1일 2회 야외 테라스에서 진행하며, 코르사주, 테이블 센터피스, 화관, 플라워 링 4가지를 만든다. 사전 예약이 필수며 스프링 아이러브 패키지 고객은 투숙 중 1회 참여 가능하다 사전 예약 필수로 선착순 접수다.
또한 '스프링 아리러브' 패키지에는 카펫을 싫어하거나 아이들이 객실에서도 집처럼 편안하게 있기를 바라는 엄마의 마음을 담아 '온돌 테라스 객실'을 제공한다. '온돌 테라스 객실'은 가족 고객에게 가장 인기 있는 객실 타입으로, 따뜻한 온돌 바닥에 침대가 놓여 있어 한실과 양실의 장점을 모두 누릴 수 있다.
지금 뜨는 뉴스
스프링 아이러브 공통 혜택으로는 테라스 객실과 성인 조식 2인, 어린이 조식 1인, 신라베어 인형 1개가 포함된다. 1박 투숙시에는 투숙 중 키즈 캠프 1회 참여가 가능하며, 2박 투숙 시에는 점심 식사까지 포함되는 올데이 키즈 캠프 투숙 중 1회와 풀사이드 바 수제치킨 & 포테이토 1회, 3박 투숙 시에는 올데이 키즈캠프 1회, 키즈캠프 1회, 풀사이드 바 수제치킨 & 포테이토 1회, 테라스 가든 애프터눈 티 B 세트 1회가 제공된다.
이 외에도 온라인 예약 시 1박당 1만원 할인, 3월 10일까지 예약하면 객실료 1박당 10만원 할인, 4월 투숙 시 사우나 2인 무료 혜택도 제공한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