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코스메리트 (Cosmerit), 환절기에 사용하기 좋은 클렌징 폼, '지오머드 스킨 리뉴얼 폼 클렌징'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17초

코스메리트 (Cosmerit), 환절기에 사용하기 좋은 클렌징 폼, '지오머드 스킨 리뉴얼 폼 클렌징' 출시 지오머드 스킨 리뉴얼 폼 클렌징
AD


많은 이들이 환절기와 미세먼지로 피부가 민감해지고 있다. 이른 아침이나 밤늦은 시기에는 피부도 각질이 일어나고, 보습 부족으로 피부 속은 더욱 건조해진다. 이럴 때일수록 기초 스킨케어로 피부 노화도 방지하고 느려지는 피부 세포 재생에도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영민함이 필요하다. 이러한 피부관리에 있어서 가장 첫 번째로 신경 써야 하는 것이 클렌징이다.

화장품의 기능을 극대화하고 원료의 장점 계발에 주력하는 코스메리트는 2018년에 전문 클렌징폼을 출시했다. 지오머드 스킨 리뉴얼 클렌징폼은 피부에 무리가 가지 않고 각질을 제거하면서 촉촉한 수분을 보존하는 순한 클렌징폼이다.


지오머드 스킨 리뉴얼 클렌징폼은 크림을 바를 때 잘 흡수할 수 있도록 피부를 뒤덮은 각질을 자극 없이 떼어내고 피부 속 수분 증발을 막아 보습력을 유지하게 시켜주는 제품이다. 또한, 부드럽고 미세한 거품이 모공을 깨끗하게 하는 남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클렌징이다.

특히 코스메리트에서 출시하는 기초제품인 “지오머드(GeoMud)” 라인은 천연 육지 머드를 주원료로 하여 다른 클렌징 제품보다 자극이 덜하고 피부를 잘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줄 수 있다. 지오머드에는 광물질과 효소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서 피부 혈액순환 강화, 여드름이나 죽은 세포 제거에 효과적이다. 또한, 지오머드는 이스라엘 사해머드보다 마그네슘이 훨씬 많으면서도 피부에 해로운 염분이 없어서 희석되지 않은 미네랄로 매끈한 피부를 유지 관리 할 수 있다.


지오머드 스킨 리뉴얼 클렌징폼은 물과 공기가 섞이자마자 바로 풍부한 거품을 낼 수 있는 처방이 반영되어서 무리하게 마사지하여 세포막이 무너지지 않도록 하였다. 오래 마사지하면 분해된 노폐물이 피부 속으로 흡수될 수 있기 때문에 1분 미만으로 마사지하여 클렌징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제품이 개발되었다.


코스메리트 제품 개발을 주도한 (주)케이뷰티 트레이딩 이정훈 대표에 따르면 좋은 클렌저는 수분 보유력을 유지하면서 노폐물 제거가 동시에 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한다. 지오머드 스킨 리뉴얼 클렌징폼은 민감성 피부와 건성 피부 등 모든 피부에 적합하도록 개발되었으며 짧은 시간에도 딥 클렌징이 가능하도록 원료의 기능을 극대화했다고 전한다.


지오머드 스킨 리뉴얼 클렌징폼에는 특허원료 “Natural Protector”가 함유되어 있는데 뛰어난 항균성과 안정성을 가지고 있는 식물유래 구성으로 피부를 보호하는 성분을 가지고 있다. 발효 콩, 버드나무, 육계, 오레가노, 편백, 마치현, 황금의 7가지 식물 추출물이 항균 효과와 항 여드름 그리고 피부 진정과 피지조절 활성화를 돕는 획기적인 원료이다. 또한, 피부를 외부 자극으로 보호할 수 있게 하는 세라마이드 (CERAMIDE)와 보습 기능을 높여주는 알란토인(ALLANTOIN), 모공을 보호하는 특허 성분 원료인 에버매트 (EVERMAT) 그리고 피부의 독소를 제거하고 청량감을 부여하는 허브 디톡스 콤플렉스 (HERB DETOX COMPLEX)가 지오머드 스킨 리뉴얼 클렌징폼에 함유되어 있다.


염분이 없어서 고함량의 미네랄을 가지고 있는 지오머드의 놀라운 효능과 놀라운 정화능력을 갖추고 있는 지오머드 스킨 리뉴얼 클렌징폼 기본 기능은 물론 부드럽고 풍부한 거품으로 피부 저질 층 보호와 보습 막을 유지할 수 있다. 환절기 피부 보호와 영양 공급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진정한 클렌징으로 세정습관을 바꿔보도록 하자.




박진우 기자 takerap@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